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리드 세대의 마스트러가 될 것이다
사업이 잘 되려면 우선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대상으로 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좋은 리드는 고객 기반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또한 이러한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어야 한다.
아래에서는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좋은 전략을 읽을 것이다.
광고할 때 리드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일반 웹 사이트 대신 잠재 고객이 보는 타겟 광고에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당신은 애당초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그들에게 주고 있는 것이다.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새로운 리드를 수집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된다.
프로모션이나 판매와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안에 서명할 것이다.
그들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 발생 수가 증가할 것이다.
테스트된 방법과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만드십시오.
소비자들은 대개 당신의 대의를 뒷받침하는 자료가 있을 때 당신에게 정보를 주거나 당신의 상품을 사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을 강화하고 고객 추천서를 여기에 포함시키는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하십시오.
리드 생성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를 찾으려면 긴꼬리 키워드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적당히 써야 하지만 아주 효과적일 수 있다.
결국 몇 번의 변화 후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지역 커뮤니티에서 리드 그룹과 관련된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이들 그룹에는 리드를 교환하는 다양한 비즈니스맨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치과에 문제가 있는 고객이 있을 수도 있고, 치과의사를 도울 수도 있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삼으십시오.
누구나 무작위로 리드 목록을 구입하거나 작성하면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자신의 틈새에 기반을 둔 리스트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을 집중한다면,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지고 희망했던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됨이 나쁜 것은 결코 아니며,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영업 인맥에 놀랄지도 모른다.
판매고를 적정 시간까지 보류하십시오.
말을 하고 그 사람을 더듬어 보아라.
만약 그들이 잠재 고객일 것 같으면, 그 주제에 대해 논의하되, 가볍게 다루어라.
귀사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들이 구독하면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면 알림 메시지가 표시된다.
기본적으로 이는 고객 기반을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한다.
블로그는 당신이 활용해야 할 많은 잠재 고객 창출 도구들 중 하나이다.
이 기사는 품질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해 왔다.
리드가 최고 품질인지 확인하십시오.
아무 가치도 없는 단서들을 모아 방해받고 싶지 않을 것이다.
리드 차이를 더 잘 이해하면 공정을 더 잘 마스터할 수 있다.